안전하게 돈 빌리는 방법 우리은행 위비모바일 대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최대 얼마까지 돈을 빌릴 수 있나요?


최대 2,000만원까지 돈 빌리는 법 가능합니다.


▶ 무직자도 돈을 빌릴 수 있나요?


일정조건만 만족한다면 무직자 역시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위비뱅크 어플(앱)을 이용한 내용을 참고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우리은행 위비모바일 상품은 1금융권에서 돈을 빌리기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출시한 상품입니다. 



주로 3등급이하의 신용도를 가진 사람들이 이용하게 되는 해당 상품은 위비뱅크 어플(app)을 이용해 모바일(휴대폰)에서 상품신청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위비 개인모바일 항목을 눌러 상품을 알아볼 수 있으며 조건이 되고 원하신다면 즉시 상품신청이 가능한데요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SGI서울보증과 함께 하는 해당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직업/소득 확인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서울보증보험증권 발급 가능한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상품신청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으며 최저 100만원부터 최고 2,000만원까지 돈을 빌리는 것이 가능합니다.


연이자가 5.58%에서 최고 9.50%까지 적용되는데 100만원을 빌릴 경우 한달에 갚아야 할 원금과 이자는  12개월 상환 이자 9.5%기준 약 91,000원 가량 상환하면 됩니다.



목돈이 생기게 된다면 중간에 빌린 돈을 모두 상환하더라도 중도상환수수료가 존재하지 않으며 여러가지 우대금리를 통해 최대 0.7%의 우대금리 적용이 가능합니다.


Note - 우대금리란 갚아야 할 이자에서 우대금리만큼 뺀 금액으로서 9%의 이자를 적용받고 우대금리를 0.7%를 적용받았다면 총 갚아야 할 이자는 8.3%로 내려가게 됩니다.



이 상품은 신용등급 7등급까지 돈을 빌릴 수 있으며 상품의 최대단점이 돈을 빌릴 수 있는 기간이 비교적 짧다는 것이었습니다.


해당 상품이 나올 당시만 해도 최대 18개월의 상환기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만 현재는 최대 3년(36개월)까지 돈을 빌릴 수 있게 설정이 가능하며 최대 한도 역시 1,000만원에서 2,000만원으로 상한되었습니다.



우리은행 위비모바일 상품 어플(앱)설명과 함께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1등급부터 7등급가지 이용 가능하다고 하지만 사실상 1,2등급에 해당되는 사람들은 이러한 상품을 이용할까요?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