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에서 자동차는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재산 중 하나입니다. 집집마다 자동차 한대는 기본적으로 가지고 계신데요 필요에 의해 자동차를 두대 이상 구매하는 집들도 있습니다. 



그만큼 자동차는 없는집이 없다고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현대해상 하이카 다이렉트 자동차상품 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라디오에서 광고를 할때 효도하는 아이가 타고 있어요~ 라는 광고를 들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이 상품은 요즘 효도하는 아이를 컨셉으로 밀고 있는 상품으로 7세(만6세) 이하의 자녀가 있는 분이 상품가입을 하게 될 경우 7%의 가격할인이 이루어지는 상품입니다. 



하지만 해당상품이라 할지라도 매년갱신을 하고 아이가 매년 나이가 올라감에 따라 자녀의 나이가 7세이상이 되어버리면 할인률이 떨어져 버리기에 평생 7% 추가 할인이라고 볼 수는 없습니다.


자녀할인 외에도 추가할인을 진행해드리고 있는데요 많은 업계들이 마찬가지로 거의 같은 할인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비록 할인률은 서로 약간씩의 차이가 있지만 현대해상 하이카 다이렉트 에서 제공하는 모든 조건 충족시 가능한 총 할인률은 무려 49.9%의 할인률이 적용됩니다.



할인가능 리스트


일단 나이에 맞는 자녀가 있을 경우 7%의 할인이 들어가며 3년이상 무사고운전시 8.4%의 추가할인이 들어갑니다. 블랙박스 장착시 3%의 할인이, ECO마일리지 특약이라 해서 3천Km 이하로 주행할 경우 최대 23%의 할인이 추가로 이루어집니다. 



사고 및 긴급상황 통보장치를 달게 되면 추가로 7% 할인이 이루어지며 온라인으로 상품가입을 진행하게 될 경우 오프라인대비 15.4%의 할인이 더 이루어지기 때문에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현대해상 하이카 다이렉트 특징


특약가입시 1년계약당 총 5회에 한해서 긴급출동 서비스가 가능한데 배터리충전,긴급견인,비상급유,잠금장치해제등에 대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데 상품을 갱신한다해서 사용하지 않은 횟수가 누적이나 이월이 되지는 않으며 초기화가 이루어집니다. 즉 1년동안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다가 계약을 1년 연장하였을 경우 10회가 되지 않으며 초기화가 된 5회로 다시 시작됩니다.


사고에 대한 금액을 청구할때 50만원 이하의 건은 인터넷 또는 모바일로 청구가 가능합니다. 아시다시피 할증의 기준이 50만원이기 때문에 이 이하로는 인터넷청구가 가능하며 이 이상의 금액에 대해서는 우편 및 방문접수를 통해 가능합니다. 물론 할증으로 인한 상품가입 금액은 오르겠죠.



또한 제휴카드가 존재하기 때문에 금액납입시 무이자할부 또는 금액할인이 가능하도록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종류가 많은 것은 아니고 홈페이지에서 소개하는 제휴카드의 수가 총 4가지로서 그리 많지 않은 종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할인받지는 못할거라 생각됩니다.



이상으로 현대해상 하이카 다이렉트 자동차상품 관련하여 특징과 할인내역등을 알아보았는데요 가장 기본적인 보장내용은 다른 업체와 크게 다르지 않기 때문에 따로 알아보진 않았습니다. 대인배상 대물배상 자차배상 등등 다들 아시잖아요? 더 자세하게 알아보실 분들은 현대해상 홈페이지를 찾아보시길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