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확장프로그램을 이용한 네이버TV캐스트 고화질 다운 작업 시작해보겠습니다.




▶ 크롬 확장프로그램 중 무엇을 이용하나요?


Flash Video Downloader 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 1080p 이상급의 동영상 다운이 가능한가요?


일부 네이버TV캐스트 영상에서만 4K UHD 영상을 제공하기 때문에 업로드 작업이 진행된 동영상이 4K 화질을 지원하지 않을 경우 다운로드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작업을 통해 네이버TV캐스트 고화질 영상 다운로드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글에서 네이버TV캐스트 동영상 다운 작업을 설명해 놓았으니 해당 글도 함께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글 크롬 설치 및 확장프로그램이 준비되었다면 네이버 TV캐스트 접속 후 원하는 영상으로 이동합니다.



영상의 화질을 선택합니다. 대부분의 영상이 1080P HD 해상도 지원하고 있으며 일부 영상에 대해서 4K UHD 화질을 지원합니다. 해당 영상은 1080P HD 화질만을 지원하므로 해당 해상도를 눌러줍니다.



화질을 모두 다르게 하여 선택을 해 보았습니다. 위에서부터 아래로 480P(720 480) 720P(1280 720) 1080P(1920 1080)해상도에 대해 동영상 다운로드가 가능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가장 밑에 있는 1080P 해상도에 대한 네이버 영상 다운로드 작업을 진행하겠습니다.



네이버 TV캐스트 고화질 다운로드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동영상 재생만 해보면 결과가 나오겠죠?



다음 팟플레이어를 이용한 동영상 재생을 진행해보았습니다. 당연히 정상적으로 동영상 재생이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TV캐스트 고화질 다운 작업 크롬 확장프로그램이라면 간단하게 해결 가능합니다.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통해 인터넷을 보다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