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스마트폰) 사용자중 납부금액이 높은 사람들을 위한 SKT VIP 조건 및 혜택 알려드리겠습니다.



▶ SKT VIP가 될 수 있는 휴대폰 요금제?


t시그니처 클래식 요금제 정도는 사용하셔야 합니다.


▶ 해당 요금제는 가격이 얼마인가요?


부가제 제외 월 88,000원입니다. 휴대폰(스마트폰)요금제중 상당히 고가입니다.



SKT VIP 조건 및 혜택 상당히 어렵기 때문에 아무나 될 수 없지만 상품 혜택이 상당히 많은 만큼 한번쯤 눈여겨 보시면 좋겠습니다.



1. SKT VIP 조건


SKT VIP 조건은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SKT VIP 멤버쉽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1년에 일정금액 이상의 휴대폰 요금을 납부하셔야 하는데 가입년수와 납부금액에 따라 약간씩의 차이가 존재합니다.



우선 가입기간이 2년미만이라면 t시그니처 요금제를 가입하지 않는이상 SKT VIP 조건에 들어가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Note - t시그니쳐 요금제란 최하 88,000원짜리 요금제를 사용하며 가입기간을 채우지 않고 익월 VIP 적용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통신사 가입기간이 올라갈 수록 VIP 조건은 내려가게 되는데요 2년이상 5년미만 SKT 사용자라 하더라도 연간90만원 이상의 금액을 사용해야만 SKT VIP 멤버십 가입이 가능합니다.


5년이상 SKT에서 휴대폰을 사용중이라면 연간 60만원 이상의 요금제만 가지고 VIP 적용이 가능합니다. 


5년이상 SKT 휴대폰 사용자라면 데이터무제한인 밴드데이터 59요금제 또는 그보다 한단계 낮은 51요금제만 이용하더라도 연간 이용금액이 60만원이 넘기 때문에 VIP적용대상에 포함이 됩니다.


2. SKT VIP 혜택


크게보면 약 20여가지가 넘는 종류가 있으며 현재 SKT Tworld에 소개된 제휴사는 총 124개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영화관은 연6회 무료관람 또는 3D 영화 5,000원 관람이 가능하며 11번가 이용시 구매금액의 11% 할인이 가능합니다.



파리바게뜨에서는 1,000원당 150원의 할인이 적용되며 TGI Fridays 또는 아웃백 스테이크와 같은 패밀리 레스토랑 역시 15%에서 20%의 가격할인이 가능합니다.


야구장 무료입장(SK 와이번스)도 가능한 VIP 멤버쉽은 혜택이 너무 많기 때문에 전부 설명할 수는 없고 SKT Tworld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도움이 될 듯합니다. 

 


SKT VIP 조건 및 혜택을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요즘은 핸드폰 번호이동 때문에 한 통신사에 2년이상 오래 있는 경우가 드물기 때문에 T시그니처 요금제를 이용하신다면 SKT VIP 멤버십 가입이 한결 수월할 듯 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