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나 가능하지 않은 SKT 온가족할인 50% 알아보겠습니다.




▶ SKT 장기가입할인만 50% 할인이 가능한가요?


SKT 장기가입할인의 경우에만 50%할인이 가능합니다.


▶ 에스케이 온가족 할인 50% 말고 다른서비스 선택이 가능한가요?


sk 인터넷 가입시 무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sk 통신사 혜택 온가족할인 또는 인터넷 무료 선택 어느것을 하시겠어요?



SKT 온가족할인 50%?


T끼리 온가족할인이라는 이름으로 서비스중인 SKT장기가입할인 제도가 있습니다. 


주로 통신사 한곳에서 휴대폰 번호이동 없이 오래 사용한 고객들을 위해 최대 50% 할인을 진행해주는 제도로서 요즘같이 번호이동이 찾은 시점에 혜택을 보는 사람들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이동전화 월정액 최대 50%할인이 이루어지며 가족간 통화료 50% 할인이 이루어지는데 기본적으로 전화통화가 무료인 현재상황에 가족간 통화료 50% 할인은 크게 의미가 없습니다.


중요한것은 밴드요금제 계열 최대 30% 할인이 이루어지는 점인데요 대부분 SKT 밴드요금제를 사용하다보니 온가족할인 50%는 꿈도 꾸지 못합니다.



본인을 제외한 최대 4명까지 휴대폰을 묶어 총 30년을 넘게 되면 온가족할인 요금제중 최대50% 밴드요금제 30%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만 중요한 점은 총 금액에서 할인을 해주는것이 아닌 기본료에서 할인이 이루어진다는 점입니다.


그러다보니 요금제를 낮게 사용할 경우 휴대폰 기본료 또한 낮게 잡히게 되므로 skt 장기할인을 받기 보다는 인터넷 무료를 선택하기도 합니다. 



본인포함 3명이상 휴대폰 결합을 할 경우 100Mbps 인터넷 무료이용이 가능한데 인터넷 요금이 3년약정기준 20000원 가량 들어가기 때문에 낮은 요금제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차라리 인터넷 무료이용이 이득입니다.


하지만 TB끼리 온가족무료라고 불리는 이 요금제는 2016년 8월 이후 신규가입이 중단되었기 때문에 어떻게 변할지는 두고봐야 하겠죠?



SKT 가족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가족관계증명서,주민등록등본등)를 가지고 SKT 공식대리점 방문 후 진행하시면 SK 통신사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SKT 온가족할인 50% 아무나 가능하지 않다는 의미에서 알아보았습니다. 요즘처럼 번호이동을 통해 휴대폰을 저렴하게 구매하려는 사용자는 해당 제도 이용이 불가능하니 이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