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용 부평돌잔치 업체 부평 라앙팡 가격 및 주차 관련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부평 라앙팡 이용하기 어떤가요?


돌잔치전문업체 부평 라앙팡은 중소규모로 이용하기 적당합니다.


▶ 부평 라앙팡 가격은 얼마인가요?


초대받은 입장이기 때문에 정확한 부평 라앙팡 가격은 알고 있지 못합니다.



가족 돌잔치 장소로 부평 라앙팡 어떠신가요?



부평 라앙팡?


부평 프라임마리스 돌잔치 업체가 많이 보이는데 이곳 말고도 부평 돌잔치장소로 이곳 한번 생각해보시는것은 어떠세요?



중소규모로 이용 가능한 부평 라앙팡 업체는 1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이용하기에는 좀 부족한감이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아이들의 포토존이 작게나마 존재하며 일요일인데도 장사가 잘 되지 않는지 방문을 진행했던 곳 옆방은 비어있더군요


돌잔치전문 외에 대부분의 행사들이 뷔페형식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돌잔치나 결혼식 같은데서는 가장 중요한게 뷔페 서비스겠죠?


부평 라앙팡 돌잔치 음식 메뉴?


부평 라앙팡 업체 자체가 대규모가 아닌 중소규모인 만큼 돌잔치 음식 메뉴 역시 화려하지는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있을건 다 있지만 뭔가 부족하다고 해야 할까요? 다른 뷔페식 돌잔치업체와 비교했을때 보이지 않는 음식은 짬뽕 및 피자 정도였습니다. 


이정도 돌잔치 음식 메뉴라면 부평 라앙팡 가격 1인당 음식값으로 3만원 초반 또는 잘하면 그 이하가 나오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후식 역시 많지는 않고 그냥 적당한 정도입니다.



뷔페 정면에서 본 사진입니다.딱 봐도 뷔페 크기가 크지 않아보임을 알 수 있으며 오른쪽에 화장실이 보입니다. 뷔페 바로 옆에 화장실이라니요;; 벽이라도 하나 쳐놓던지...


부평 라앙팡 주차


사진이 없어 정확한 리뷰는 남겨드리지 못하지만 부평 라앙팡 건물 자체가 크지 않다보니 주차공간도 많이 남는 수준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해서 아예 못들어가는 것은 아니며 그냥저냥 한두 공간이 남는 정도 였습니다.



가족 돌잔치 장소로 이용하기 좋은 부평돌잔치 소규모용 부평 라앙팡 가격 및 주차 관련 안내해드렸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