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휴대폰을 사용하는 사람들 10명중 9명은 스마트폰을 사용할 정도로 스마트폰 보급이 활성화 되었는데요 아이들이 태어난지 얼마 안되어 스마트폰을 가지고 노는일이 많다고 합니다.



그만큼 우리 생활속에는 스마트폰이 거의 필수로 자리잡고 있는데요 스마트폰을 이용한 자장가무료듣기 정말로 유튜브에서 쉽게 가능한지 지금부터 알아보려고 합니다.



자장가를 듣기 위해서는 우선 유튜브를 들어가야 하겠죠? 유튜브 검색어에 자장가만 입력해도 수많은 자장가 음악이 나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낮은시간대는 20분에서 30분정도 되며 긴 음악은 최대 8시간짜리 음악도 존재하고 있습니다.



자장가무료듣기 유튜브에서


유튜브 어플을 통하여 스마트폰에서 자장가를 검색했을때 나오는 영상들입니다. 기본적으로 긴 시간들을 재생이 가능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른쪽 위 옵션을 통해 시간을 장편으로 바꿔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단편은 4분이하를 말하며 장편은 20분 이상을 말합니다.



장편으로 바꾼 이후 검색을 누르게 되면 영상들이 정리되어 보여지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중에서 원하는 음악을 들으시면 되겠죠?



유튜브에 자장가무료듣기 음악이 많은 이유


이렇게 유튜브에 자장가무료듣기 음악이 많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영상을 올리게 될 경우 수익과 직결된다고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유튜브에 매일 수십만 동영상이 업로드 되는데 그들의 목적은 정보전달의 목적도 있지만 한편으로는 수익창출의 목적도 있습니다. 아마 영상을 업로드해도 수익이 한푼도 나지 않는다고 하면 아마 업로더의 반 이상이 영상을 올리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어찌되었건 이용하는 입장에서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 자장가무료듣기 여러분도 필요할때 한번 진행해보시길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