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어렸을때부터 넥타이를 매기 싫어서 항상 자크가 달린 넥타이를 메고 다녔고 현재가지 넥타이 매는법을 몰라서 자크가 달린 넥타이를 아직도 하고 다니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넥타이 매는법 잘 알고 계신가요? 남자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넥타이 쉽게 매는법 지금부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무직 계열의 남자라면 정장차림의 출근에 넥타이 없이 그냥 가는 경우는 없겠죠? 넥타이를 매기 위해 하루에 30분정도만 연습하셔도 충분히 넥타이를 맬 수 있을거 같은데 저도 이번기회에 한번 배워봐야 하겠습니다.



총 5가지의 넥타이 매는법이 존재하는데 가장 쉬운 방법은 포 인 핸드노트방법과 더블노트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지금 그림으로만 보더라도 확실히 두 종류가 쉬워보이고 나머지 세 종류는 좀 배워야만 가능할 듯 보입니다.



포 인 핸드노트 방법


가장 기본적인 넥타이 매는법으로서 넥타이를 뒤로 돌린 다음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돌려 감아 끼운 뒤 내려줌으로서 넥타이를 쉽게 맬 수 있습니다. 아마 연습을 한다면 제가 이 방법을 연습해보려고 합니다.



더블노트 방법


두번째로 쉬운 넥타이 매는법인데요 두번정도 회전을 한뒤 역시 마찬가지로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감아 끼운뒤 내려줌으로서 넥타이를 매는 방법인데요 이 역시 여러워 보이지 않는 방법이므로 첫번째 방법인 포인 핸드노트 방법을 마스터한다면 이 방법을 다음 차례로 시도해보려고 합니다.



솔직히 나머지 세 방법은 그림을 보고 있지만 별로 하고 싶은 방법은 아닌듯 합니다. 눈으로 보기에 포 인 핸드노트방법과 더블노트 방법은 바로 따라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나머지 세 방법은 바로 따라 할 수 없을 것 같거든요.



이상으로 넥타이 매는법 및 넥타이 쉽게 매는법 관련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중 넥타이를 매지 못하는 분이 있다면 저와 함께 포 인 핸드노트와 더블노트 방법을 배워보시길 바랍니다.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