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 우태하피부과 의원 비듬건 방문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 서울대입구역 피부과 추천 우태하피부과 어떤가요?


서울대입구역 근처 피부과는 총 6군데가 있으므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 우태하피부과 예약이 필요한가요?


예약없이 방문할 경우 한시간이상 대기해야 할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관악 우태하피부과 의원 방문 후기는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다른 사람들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우태하피부과 의원 비듬건 방문 후기


머리에 비듬이 생기는 이유는 다양하지만 생활습관 개선으로 해결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약용샴푸를 쓰고 머리를 잘 말려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최후의 수단으로 병원을 찾아야 합니다.



저 역시 비듬이 많은 이유로 인해 피부과를 찾게 되었는데요 서울대입구역 근처 피부과는 네이버지도(Naver) 검색으로만 6군데가 나오기 때문에 서울대입구역 피부과 추천 따로 하지는 않습니다. 



상가 1층 엘레베이트 타기 전 안내판입니다. 관악 우태하피부과의원은 4층에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우태하피부과 들어가기 전 모습인데요 진료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평일 : 오전10시 ~ 오후8시

토요일 : 오전10시 ~ 오후2시(오후1시예약마감)

점심시간 : 오후1시 ~ 오후2시

일요일 및 공휴일 휴진



우태하피부과 내부모습입니다. 오른쪽에 컴퓨터 사용이 가능하지만 인터넷이 끊어져 있었습니다.


토요일 12시 30분경 방문하였는데 사람이 한가득이었습니다. 설마 서울대입구역 근처 피부과가 전부 이런건 아니겠죠?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할 경우 약 한시간 이상을 기다려야 합니다. 토요일 진료가 오후2시까지라고 적혀있지만 오후1시까지 예약된 손님에 한해 모두 진료가 이루어지며 저 역시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했기 때문에 무려 한시간 30분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건물 내부에서 확인한 와이파이 목록입니다. 리스트만 봐서는 우태하피부과 내부 와이파이가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비듬이 생기는 원인을 찾기 위해 피부과를 방문한 만큼 남들보다 시간은 훨씬 금방 종료되었으며 우태하피부과 가격 역시 다른 피부과와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피부과 진료 5500원에 약 4000원정도 해서 만원이 들지 않았습니다.



관악 우태하피부과 의원 비듬건 방문 후기 알려드렸습니다. 아무리 간단한 진료라 해도 방문전 예약은 필수이며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할 경우 저처럼 한시간 이상 대기할 수 있으므로 참고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