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냄새 빼는법 담배냄새 안나게 하는법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담배냄새 원인은 무엇인가요?


담배에 들어가는 성분 중 니코틴과 타르가 담배냄새의 주 원인입니다.


▶ 담배냄새 안나는 담배가 있나요?


전자담배 외에는 담배냄새 안나는 담배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담배냄새 제거 방법을 원하느니 차라리 담배를 끊으면 되지 않을까요?



담배냄새 안나게 하는법?


담배를 끊으면 당연히 담배냄새 없애는 방법이 필요 없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일명 중독이라고 볼 수 있는 담배는 호기심에 피웠다가 일명 금단증상때문에 쉽게 담배를 끊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손 또는 옷에서 담배냄새 빠지는시간은 적지 않은데요 최소 한시간 이상 걸리기 때문에 담배냄새를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해 전자담배를 피우는 경우도 있으며 서서히 담배피우는 양을 서서히 줄여가며 금연에 한걸음씩 다가서고 있습니다.


글을 쓰고 있는 본인이 담배를 피우지 않기 때문에 담배를 피우게 될 경우 장점이 무엇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보는 입장에서는 장점이 아닌 단점만 보입니다.


담배냄새 빼는법은 주로 몸에서 발생하는 담배냄새 없애는 방법과 옷 담배냄새 빼는법,집 담배냄새 빼는법등 본인이 아닌 주위환경의 담배냄새 제거 크게 두 종류로 나뉘게 됩니다.


담배냄새 제거법(본인)



1. 혀를 닦는다


이빨닦을 때 반드시 혀를 깨끗하게 닦아줘야 합니다. 이것은 어떻게 보면 입냄새 없애는법과 동일선상에 있는데요 칫솔을 이용하여 혀를 닦을 경우 구역질이 날 수 있기 때문에 설태제거기를 이용하면 구역질 없이 혀를 닦을 수 있습니다.



2. 담배냄새 제거 스프레이


만약 옷 담배냄새 빼는법을 원하신다면 페브리즈와 같은 담배냄새 제거 스프레이를 이용해보시는 수밖엔 없을듯 합니다.


담배냄새 제거법(주위)



1. 커피가루


커피를 우려낸 뒤 커피찌꺼기를 집안 곳곳에 걸어놓을 경우 탈취효과는 물론 담배냄새 제거방법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담배냄새 탈취제를 찾아다니느니 차라리 원두 및 분쇄기 구매 후 활용하는 것이 낫지 않을까요? 



2. 양초 


담배냄새 양초라면 없앨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양초(향초)는 담배냄새 안나게 하는 용도로 사용하기에는 사용량이 많을 수 있으므로 차라리 양초보다는 커피가루를 이용하겠습니다.



3. 공기청정기

 

담배냄새 빨리빼는법 공기청정기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하지만 양초 또는 커피가루를 이용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담배냄새 없애는법에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 해결하기 위해서이기도 한 만큼 공기청정기를 이용하는 방법은 되도록 추천하지 않습니다.



담배냄새 안나게 하는방법 어떻게 하면 담배냄새 빼는법 및 담배냄새 안나게 하는법에 가까워질 수 있을까 몇가지 알아보았는데요 사실 금연만큼 담배냄새 제거에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