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T코드 스캐너 없이 스마트폰 QR코드 스캔하는법 알려드립니다.




▶ QR코드 스캔하는 방법 알고 싶습니다.


어려운거 없이 QT코드 스캐너를 갖다 대기만 하면 알아서 인식이 진행됩니다.


▶ QR 코드 인식 프로그램이 따로 존재하나요?


QR 코드 인식 프로그램은 존재하지만 따로 앱 다운로드 없이 해볼 예정입니다.



QR코드 인식 프로그램 없이 갤럭시노트5 휴대폰(스마트폰) 네이버 모바일 사이트를 이용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QR코드 스캔하는 방법이 궁금하세요? QR코드 스캔 어플이 필요하세요? 네이버 모바일과 함께라면 다 필요없습니다.


QR코드 스캔하는 방법


QR코드 스캔하는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휴대폰(스마트폰)네이버 사이트 접속만 하면 QR코드 스캔전용앱 없이도 QR코드 스캔이 가능합니다.



휴대폰(스마트폰)을 이용해 네이버 홈페이지를 접속 후 검색창 오른쪽의 마이크 버튼을 눌러줍니다.



몇가지 메뉴가 나오게 되는데 QR코드 스캔 앱(어플) 필요없이 코드 버튼 하나만을 이용하여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해당 버튼을 누릅니다.


Note - 네이버 앱(어플)이 설치되지 않았을 경우 네이버 앱(app)설치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카메라와 동일한 화면이 나오는데 이 상태에서 스마트폰 QR코드 스캔 작업을 진행하면 됩니다. QR코드 스캔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 해당 상태에서 스크린샷을 찍었더니 카메라 촬영음이 나오네요.



로또용지에 존재하는 QR코드 스캔결과입니다. 일반적인 QR코드 스캔 어플로 진행했을때와 동일한 모바일 홈페이지가 등장하게 되며 QR코드 인식 결과는 매우 정확했습니다.



다음 QR코드 스캔 작업 역시 시도해보기 위해 모바일 다음 사이트를 진입해보았으나 QR코드 스캔 앱 없이 실행되는 것이 아닌 네이버와 마찬가지로 다음 앱(어플)설치를 요구합니다. 



스마트폰 QR코드 인식 프로그램 없이 QR코드 스캔하는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네이버,다음 기본 앱(app)만 존재한다면 QR코드 스캔전용앱(어플)이 필요없으며 컴퓨터 QR코드 역시 문제없이 읽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