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곳이 정확한지 정기적금 금리비교 진행해 보겠습니다.



▶ 어느곳에서 정기적금 이자를 비교해 보실건가요?


금융상품한눈에 모네타 두 곳에서 정기적금 이자 비교를 해 볼 예정입니다.


▶ 가장 정기적금 이자가 높은 은행은 어디인가요?


주로 저축은행계열이 정기적금 이자를 높게 쳐주고 있습니다.



해당 은행이자는 실시간이 아니며 지연적용되는 이자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기적금 이자 높은 은행을 찾고 계시다구요? 시중은행 이자가 날이 갈 수록 하락의 하락을 거듭하고 있는 가운데 서민들의 삶은 빡빡해지기만 하고 있습니다.


이동하기 ▶ <금융상품한눈에> <모네타> 공식 홈페이지

  

금융상품한눈에 및 모네타 홈페이지 두곳을 이용하면 보다 쉽게 정기적금 이자 비교를 할 수 있습니다. 


금융상품한눈에



1금융권 정기적금 비교입니다. 금융상품한눈에 홈페이지에서 조회하였으며 월 저축금액 10만원 36개월가입을 기준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세후 이자가 가장 높은 은행이 최고우대 금리기준 적용시 수협은행으로 나타나며 대부분의 이자 적용이 복리가 아닌 단리를 적용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2금융권 저축은행 정기적금 비교입니다. 1금융권보다 높은 세후 이자3%대를 지급하는 은행이 존재합니다. 간단하게 말해서 이자 더 받는 노하우가 바로 저축은행 정기적금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저축은행에 고액을 넣어놓을 경우 예전 저축은행 부실사태로 인한 예금자보호법 5천만원 이상 보호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고액을 넣어놓는 분들이 많지 않습니다.


모네타



모네타에서 확인해본 1금융권 정기적금 비교입니다. 적금기간은 3년 및 월 저축금액 10만원으로 동일하게 설정하였습니다.


1위 상품중 세전 4.2% 이자가 적용되는 KB국민재형저축 상품이 존재하며 나머지 은행들 대부분이 1%대의 이자를 적용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금융상품한눈에 홈페이지에 없는 KB국민은행 상품이 있는 것이 특이합니다.



2금융권 정기적금 확인을 해 보았습니다. 최고이자 상품이 웰컴저축은행 상품으로 아이사랑 정기적금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세전 이자이긴 하지만 모두 평균 3%대의 이자를 적용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실제 상품이 존재하는지? 이자는 정확한지?


정기적금 이자 비교를 통한 상품이 실제 존재하는지 이자는 정확한지 알아보겠습니다.



KB국민은행의 KB국민재형저축 상품입니다. 모네타에서 보여주는 정기적금상품인데 실제로는 2015년 12월 말 상품판매가 중지된 상품입니다.



다음은 2금융권 이자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웰컴저축은행 아이사랑 정기적금입니다. 해당 상품은 실제 운영되고 있는 저축상품이며 현재도 4%의 세전이자를 적용하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정기적금 이자비교를 해보았습니다. 사실 어느곳이 정확하다고 보기에는 실시간 적용이 되지 않기 때문에  확답을 드릴 수는 없습니다. 그렇기 대문에 본인이 원하는 저축상품이 존재한다면 해당은행 사이트를 확인하셔서 실제 상품이 존재하는지 이자는 정확한지 알아보셔야 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