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예정시 참고하면 좋을 현대해상 다이렉트 여행자상품 알아보겠습니다.




▶ 은행 환전시 가능한 여행자보험과의 차이는?


조건이 더 좋지만 가격이 높으며 은행가입시 환전우대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현대해상 다이렉트 여행자상품 가입시 한달 예상 금액은?


스탠다드플랜 30일 기준 26,400원에 상품가입 가능합니다.



해외여행시 가입할 수 있는 상품선택 여러분은 현대해상 및 주거래은행 어느곳에서 진행하시겠습니까?



해외여행 준비사항 중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여행자보험인데요 주로 하나투어,모두투어와 같이 여행사를 동반하여 가는 경우에는 가입하지 않으며 자유여행시 가입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저역시 첫 해외여행 준비시 여행사를 동반하여 진행했기 때문에 여행자 상품가입은 하지 않았습니다. 만약 항공기(비행기)티켓만 주어지는 자유여행 준비중이었다면 여행자상품에 가입했을지도 모릅니다.


1. 은행 여행자상품 가입시 가격은?


우리은행,국민은행과 같은 1금융권에서 300달러 이상 환전시 신청자에 한해 무료로 여행자상품가입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대 3개월간 가입이 가능한 은행 여행자상품은 겉보기에는 무료지만 잘 알아보셔야 하는 것이 있는게 신청시 환율우대가 없어지게 되므로(우리은행) 환전금액이 얼마냐에 따라 현대해상 또는 은행 선택중 선택해야 할 수 있습니다.


2. 현대해상 다이렉트 여행자상품 가격은?



은행 여행자상품이 환전수수료를 기간에 상관없이 공제 후 최대3개월간 여행자상품을 제공하는 것에 비해 현대해상 다이렉트 여행자상품 가격은 1일부터 최대 90일까지 기간별 가입이 가능합니다.


여행조건


가입형태 - 개인형

생년월일 - 1987XXXX 만30세

성      별 - 남성

여행국가 - 미국

여행목적 - 단순여행



1일짜리 여행자상품 가격입니다. 현대해상 상품은 스마트플랜 스탠다드플랜 그리고 프리미엄플랜 3가지 종류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각 보상금 액수의 차이만 있을 뿐 모두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90일짜리 여행자상품 가격입니다. 여행자상품가입 기간이 최대 90일인만큼 기간이 길어질 수록 가입비가 낮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약 5만원가량의 스탠다드플랜이 부담되시는 분들은 좀 더 저렴한 스마트플랜을 가입하시면 되겠습니다.



해외여행 예정중인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현대해상 다이렉트 여행자상품 알아보았습니다. 큰 금액을 달러환전할 경우 가급적 은행 상품가입보다는 현대해상 상품가입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