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을 위해 LG전자 HBM-290 제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기준이 뭔가요?


아무래도 가격이 첫번째가 아닐까요?


▶ 블루투스 이어폰 음질은 어떠한가요?


제가 막귀라 그런지는 몰라도 해당 블루투스 이어폰 음질면에 있어서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약 3년간 블루투스 이어폰 HBM-290 모델을 사용하고 난 뒤 개인적인 의견을 적었으므로 다른 사람의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무슨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택해야 하지?


블루투스 이어폰 종류는 넥밴드형,벡헤드형,헤드폰형,귀걸이형 크게 4가지로 분류됩니다. 본인의 활동성향에 따라 블루투스 이어폰 선택을 다르게 하셔야 하며 저는 업무특성상 일과시간에도 휴대폰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귀걸이형 블루투스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종류를 선택하셨으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사항인 가격입니다. 



제가 선택한 블루투스 이어폰 가격은 약 3만원 초반대로서 높지도 낮지도 않은 적당한 가격입니다. 너무 가격이 낮은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시 연속 통화시간 또는 대기시간이 낮을 수 있으므로 무조건 가격만 보고 사는 것은 좋지 못합니다.


제가 선택한 블루투스 이어폰은 LG전자 HBM-290 모델로서 구매 후 약 3년간 사용중에 있습니다만 딱히 큰 불편을 느끼지 못하겠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정면은 이렇게 생겼으며 이어폰 상단 버튼을 통해 전화받기 또는 전화연결 종료가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측면에는 버튼이 3개가 달려 있는데 음량 조절이 가능한 상단버튼과 블루투스 이어폰 전원을 켤 수 있는 버튼이 달려 있으며 전원버튼 상단 블루투스 작동시 불이 번쩍이는 조그만 표시가 나옵니다.


Note - 블루투스 이어폰 충전중일때는 빨간색이 유지되며 충전이 완료되면 불이 꺼지고 블루투스 휴대폰 사용시 파란색이 주기적으로 점등됩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충전시 삼성 휴대폰(스마트폰)과 같은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을 이용하여 충전을 진행하게 되는데 충전이 모두 완료되는 시간은 약 한시간이 걸립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을 오래 사용하게 되면 간혹 이어폰 뚜껑이 열리는 경우도 있으며 해당 기기(HBM-290)에 대한 이어후크(블루투스 귀걸이)를 파는 경우도 있고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만 이 기기는 제가 찾지 못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이어후크를 따로 팔지 않는 모델인듯 합니다.


Note - 이어후크가 부러졌다고 해서 아무 이어후크나 구매하시면 장착이 되지 않으므로 이어후크 관리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LG전자 HBM-290 안내를 간단하게 해드렸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하며 수도 없이 떨어뜨렸지만 기기상 문제가 있는 경우는 없었기에 내구성은 상당히 높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