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지키미 홈페이지에서 전국민신용등급무료조회 작업을 통해 본인의 신용상태가 어떠한지 알려드리겠습니다.



▶ 신용등급 조회가 진짜 무료인가요?


1년에 3번에 한해서 무료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 신용등급을 올리는 방법이 있나요?


현금서비스(카드론)를 사용하지 않고 체크카드만 사용하며 은행과의 거래가 많을 수록 신용등급은 자연스럽게 상승합니다.




신용등급조회를 통해 본인의 상태를 파악해보시기 바랍니다.



나이스지키미 신용등급 무료조회


나이스지키미 라는 홈페이지에서 신용등급 조회 작업을 해볼 겁니다. 예전에는 마이크레딧이라고 불리던 곳이 나이스지키미 라는 이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홈페이지로 진입하여 오른쪽 하단의 무료신용조회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홈페이지 중간에 있는 전국민 무료 신용조회 신청(회원)을 눌러줍니다. 회원이 아니신 분들은 당연히 가입을 하고 눌러줘야 하겠죠?



아이디로그인 항목을 통해 로그인을 진행해줍니다. 



로그인을 하게 되면 다시 처음으로 돌아오는데 무료신용조회를 다시 눌러주게 되면 아까의 화면에서 이름이 생성되며 무료 신용조회 이용이 가능합니다 라는 내용이 나오게 됩니다. 다시 전국민 무료 신용조회 신청을 눌러줍니다.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신청되었습니다 라는 내용과 함께 신용상태 조회가 가능해집니다.



오른쪽의 여러가지 항목을 통해 본인의 신용상태 확인이 가능한데요 현재 제 상태는 그다지 좋지 않은 4등급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전국민신용등급무료조회를 통한 작업을 진행해보았습니다. 마이크레딧 나이스 신용등급 무료조회 연 3회에 대하여 공짜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관심있는분들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