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다양한 이유로 인해 급한 돈이 필요할 경우가 있는데요 주위 사람들에게 돈을 빌리는 것도 자신의 신용상태가 좋지 않으면 욕만 얻어먹기 쉽상입니다. 그리고 서로간의 돈거래는 신뢰가 깨지기 쉬운데요 그래서 은행에서는 적은 이자를 통해 돈을 빌려드리고 있습니다.



자신의 신용상태에 따라서 돈을 빌릴 수 있는 위치가 달라지게 되는데요 오늘은 신용상태가 좋은 사람이 돈을 당일 바로 빌리는 것이 가능한곳 관련하여 모바일로 당일 돈을 빌리는 방법에 관하여 알아볼까 합니다.



점점 IT가 발달함에 따라 요즘은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도 휴대폰을 이용한 앱으로 돈을 빌리는 것이 가능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은행에서 돈을 빌린 다는 것은 아무래도 신용등급의 하락이 생기게 되며 제때 빌린 돈을 갚지 않아 3개월 이상 상환을 미루게 되면 신용불량자가 되기 때문에 원금상환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휴대폰을 통한 모바일 당일 바로가능한곳 과연 어떠한 상품이 있을까요? 일반 시중은행 두곳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 써니뱅크


신한 써니뱅크는 모바일 어플로만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서 일반적인 상품과 직장인 상품 두 종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첫번째 상품은 일반상품으로서 신용카드를 보유중이라면 소득 및 재직확인 서류제출없이 돈을 빌리는 것이 가능한 상품인데 써니 모바일 간편상품이라고도 합니다.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500만원까지 돈을 빌리는 것이 가능합니다. 최저 연 5.44%의 이자가 적용되며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두번째 상품은 직장인을 위한 상품인데 일반직장인과 군간부 두가지 종류로 나뉘게 됩니다. 직장인은 6개월 이상 급여소득자로서 최저100만원부터 최대 1,000만원까지 상품신청이 가능하며 최저 4.44%의 이자를 납부하게 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으며 1년거치 2년분할상환이 가능합니다.

군간부의 경우 군경력 5년이상은 최대 1,000만원 5년이하는 최대 500만원까지 상품신청이 가능하며 나머지 조건은 직장인과 동일합니다.



위비모바일


이 상품은 우리은행에서 만든 모바일 전용 상품으로서 서류가 필요없이 돈을 빌릴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일반 직장인 뿐만 아니라 직업이 없는 무직자나 주부도 돈을 빌리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 상품을 신청하고 있습니다. 최저100만원부터 최대 1,000만원까지 상품신청이 가능하며 상환기간은 1년또는 1년 6개월의 거치기간 없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이 진행됩니다. 최저 연 5.75%에서 최대 연 9.55%의 이자가 적용됩니다.


신한 써니뱅크와 위비모바일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신용상태가 최저 7등급 이상이어야만 하는데요 일단 기본적으로 빚없이 체크카드만 만들어도 신용등급 6등급으로 올라설 수 있으며 꾸준한 은행거래를 하면 신용등급이 무난하게 상승하기 때문에 다른 업체에서 돈을 빌린 기록이 없는 이상 무난하게 돈을 빌릴 수 있을겁니다. 



이상으로 모바일로 당일 돈을 빌리는 것이 바로가능한곳 관련하여 간단하게 두곳만 알아보았습니다. 신용등급이 그리 좋지 않아도 무직자라 하더라도 시중은행에서 돈을 빌리는 것은 가능합니다. 잘 알아보시길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