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방송을 보고 싶지만 집에서는 케이블 방송이 나오지 않고 지상파 3대방송사만 나오기 때문에 케이블TV쪽에서 재미있는 방송을 하게 된다면 본방은 볼 수가 없으며 늘 한두시간 정도 지나면 방송이 웹사이트에 올라오고 그것을 받아서 보곤 했습니다.



요즘은 케이블 방송사에서도 유명 연예인들을 내세워 방송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3대 방송사에서 드라마 촬영을 하게 되면 어느정도의 갑질이 있다고 합니다. 작가의 개입이라든가 기타 다른 종류의 갑질이 있다고 하는데 케이블 방송의 경우에는 그런것이 없다고 하는데요 방송을 보고 있는 우리는 알수가 없으니 믿거나 말거나죠.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TVN 온에어 홈페이지는 두 곳인데요 바로 aqstream.com 이라는 곳입니다. 하두 티빙만 광고하다보니 무료로 케이블 방송을 보고 싶기에 검색하다 알아낸 곳인데 검색창에 직접 쳐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aqstream.com


홈페이지는 이렇게 생겼는데요 왼쪽이 tv채널을 고를 수 있게 해놓았으며 오른쪽은 댓글을 적을 수 있게 해놓았습니다. 왼쪽을 보시면 일반적인 3대 방송사부터 TVN 온게임넷 XTM등 몇가지 케이블 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게금 해놓았습니다. 하지만 100% 케이블 방송이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일정부분 양해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우선 TVN 온에어 방송을 보기 위해 눌러보도록 하겠습니다. TVN을 누르면 하위 메뉴가 보이는데 되는 곳도 있고 안되는 곳도 있으니 신경쓰지 마시고 그냥 TVN 항목만 누르면 알아서 잘 작동되니 편하게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방송을 보다 보면 약간씩 끊기기도 하는데 직접적인 신호를 받아서 방송을 하는게 아니라 스트리밍 형태로 데이터를 받아서 방송을 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끊기는 부분에 대해서는 어느정도 감수를 하고 보셔야 합니다.



http://tv.idol001.com/idoltv-tvn.html


홈페이지는 이렇게 생겼는데요 이곳 역시 3대 방송사와 Mnet JTBC TVN 방송을 무료로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상단 위에 한문으로 愛豆TV라고 써있는데요 아마 중국에서 한류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방송과 각종 정보들을 종합하여 제작한 곳인가 봅니다. 어플도 있나본데 어플까지는 신경쓰지 말고 방송을 보는데만 집중하도록 하죠. 



이상으로 TVN 온에어 및 TVN 실시간 무료보기 방법 관련하여 두가지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두곳 중에서 원하는 홈페이지를 찾아서 방송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할게요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