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이 프리미엄화된지 꽤 오랜 세월이 흘렀습니다. 네이버웹툰과 다음웹툰 외 몇몇 웹툰은 아직도 무료방식을 고수하고 있지만 대형포털사이트 업체들 외에 다른 업체들은 유료화를 시도하여 나름대로 수익을 거두고 있는듯 합니다.



여러분은 탑툰을 아시나요? 저는 탑툰을 그다지 마음에 들어하진 않습니다. 아무리 먹고 살려고는 한다지만 회원을 늘린다는 명목아래 19금 웹툰으로 광고를 하는 것을 많이 봐왔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웹툰계에서 어느정도 이름을 떨치고 있는 탑툰 무료쿠폰 관련하여 이야기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탑툰은 프리미엄 웹툰 연재 사이트로서 주로 성인남성들을 타겟으로 하는 웹툰을 주력으로 삼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번이라도 탑툰에 접속했던 분들은 간혹 지나다니다 보이는 광고에 성인웹툰이 실려있는 일이 흔하게 발견됩니다.


대략 1년전만 해도 회원유치를 위한 무료쿠폰이 시중에 많이 떠돌았었습니다. 7일무제한 쿠폰도 있었으며 10코인 무료쿠폰도 존재하는듯 했지만 현재는 다 사라지고 5코인 무료쿠폰만 남아있는듯 합니다. 종종 인터넷 중고장터에서 10,000캐쉬 쿠폰 판매자들이 있으니 노려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탑툰 무료쿠폰 얻기 방법


우선 http://www.elitecp.com 으로 이동하겠습니다. 포인트 제공 홈페이지인데 탑툰 외에 많은 파일공유사이트들의 쿠폰을 뿌리고 있습니다. 공짜로 주는 것은 맞지만 이런걸 뿌리는 이유에는 다 특별한 이유가 있겠죠?



어찌되었든 들어와서 탑툰 항목의 쿠폰받기를 누르게 되면 코드를 하나 주는데 아시다시피 5코인의 쿠폰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코드입니다. 이 코드는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여 홈페이지의 쿠폰등록을 통하여 적으면 되는데 보시다시피 코드가 L20563959347128 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해당 코드를 등록하시면 바로 적용이 되는 것이 아니라 19세 미만 유저를 걸러내기 위해 실명인증을 거친 이후 지급이 됩니다. 물론 실명인증을 이미 진행한 회원에 대해서는 바로 충전이 되겠죠?


하지만 무료쿠폰의 5코인이라는 금액은 그리 크지 않은 금액으로서 탑툰의 유료 웹툰 한편당 2코인부터 최대 5코인까지 그리고 단행본은 최대 18코인까지 있는 것으로 봐서는 그리 큰 금액은 아닙니다. 쿠폰내용에도 써있다시피 1,000원 상당의 쿠폰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이상으로 탑툰 무료쿠폰 관련하여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말그대로 맛보기만 보여주는 쿠폰이긴한데요 쿠폰의 오른쪽 하단부에 있는 설명은 다음달 재등록가능이라고 합니다. 한달마다 해당 쿠폰으로 5코인을 무료로 얻을 수 있나 본데요 그래도 제대로 이용하려면 유료결제는 아무래도 필수겠죠?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