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사용하다보면 기록이 남아 나중에 곤란한 경우가 생길 수가 있습니다. 범죄를 저질렀는데 경차링 집으로 찾아올 경우 컴퓨터를 압수하여 수사자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집아네 일이 생겨 친척들이 집에 왔을때 좋지 않은 모습을 보일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 기록 삭제는 주기적으로 해줘야 하는데요 오늘은 인터넷 기록 삭제 간단하게 해결하기 라는 주제를 가지고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크롬 두가지 브라우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기록 삭제를 하기 위해서는 우선 인터넷 옵션을 들어가야 합니다. 제어판 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단 메뉴에 있으니 찾아서 검색 기록 부분의 삭제를 누르고 삭제진행을 면 일정 시간이 흐른 이후 삭제가 완료됩니다.



검색기록 항목 중 종료할 때 검색 기록 삭제 체크항목이 있는데 컴퓨터를 공용으로 사용하는 경우라면 이 항목을 체크하셔야 본인 사생활에 더 도움이 되며 개인의 경우에는 해당부분에 체크를 하지 마시고 가끔 생각날 때마다 검색 기록을 삭제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2. 크롬 브라우저


크롬 브라우저의 기록 삭제를 위해서는 인터넷 옵션에서의 삭제가 아닌 크롬 내부 자체 삭제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크롬 내부 오른쪽 三자로 되어 있는 곳을 누른 후 설정을 누르게 되면 크롬 설정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이곳에서 맨 밑으로 내인 이후 고급 설정 표시를 누르게 되면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라고 보이실 겁니다. 해당 항목을 누르게 되면 인터넷 사용기록을 얼만큼 지울건가 설정이 가능한데 하루부터 지난 4주까지 그리고 전체에 대해서 삭제가 가능합니다.



모든 부분에 체크를 해준 뒤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버튼을 누르게 되면 크롬 브라우저의 인터넷 기록 삭제는 완료됩니다. 



이상으로 인터넷 기록 삭제 관련하여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컴퓨터 최적화에도 해당이 될 정도로 자주 사용되고 있는 인터넷 기록 삭제 여러분도 지금 해보시지 않으시겠습니까?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

,